강윤택 서울지부장 예비후보 선거캠프 '강함캠프'입니다.
2월 3일 한시련 서울지부장 선거일까지 강윤택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대표주자 33인이 릴레이 지지발언에 나섭니다.
그 여덟번째 지지발언자를 소개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올해 서울맹학교를 졸업하고 역사교육과에 입학하게 된 김민태라고 합니다. 저는 그 누구보다도 강윤택 후보를 지지하는 마음이 크기 때문에 지지발언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발언에 앞서서 여러분들께 저는 투표의 중요성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어떠한 선거에 출마한 후보자는 유권자에게 자신의 공약을 제시함으로써 자신을 뽑아달라는 메시지를 던지게 됩니다. 유권자는 후보자가 제시한 공약을 꼼꼼하게 살펴서 정말로 그 공약이 실현 가능한 것인지 따져보고, 또 후보자가 그러한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은 되는지 자질이 있는지도 함께 고려해서 투표를 해야 합니다.
만약에 이러한 과정없이 그냥 단순하게 후보자와의 개인적인 친분 때문에, 또는 후보자에게서 받은 뇌물 때문에 투표를 하게 되면 그렇게 해서 뽑힌 후보자가 수장이 된 사회, 그 사회는 결국 망할 수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그 누구보다도 이러한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바로 지난 정부의 국정농단 사건 때문입니다.
여러분 이번 선거 정말 이번에는 그냥 아무나 찍고, 안다고 찍고, 후보자가 나한테 뭐 줬으니까 찍고 그러지 마시고 정말로 꼼꼼하게 후보자의 공약을 정말 비판적으로 살펴본 뒤에 투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런 과정을 제가 겪어 보니까 그리고 또 생각을 해 보니까 강윤택 후보가 가장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강윤택 후보를 존경합니다. 그 이유는 강윤택 후보는 평소에 시각장애인들이 어려움을 당했을 때, 차별을 받았을 때, 정말 힘들어 할 때 그 장소로 직접 달려가서 함께 싸우고 함께 외치고 또 그 문제 해결을 위해서 누구보다도 적극적으로 나선 분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점에서 봤을 때, 강윤택 후보는 후보가 제시하는 공약을 이행할 충분한 영향력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로 우리 시각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노력할 수 있는 후보, 그 누구보다도 시각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노력해 온 강윤택 후보에게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강윤택 후보의 공약은 대충 읽어보아도 정말 고민을 많이 했구나 정말로 조사도 많이 하고 어떻게 하면 시각장애인들이 더 윤택하게 살아갈 수 있을지 더 잘 살아갈 수 있을지 고민한 흔적이 느껴집니다.
이러한 강윤택 후보의 공약과 후보의 자질이 합쳐져서 저는 강윤택 후보가 서울지부장이 되면 정말로 변화를 일으킬 수 있겠구나, 시각계도 변화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 강윤택 후보 잘 모른다고 그냥 넘기지 마시고 정말로 강윤택 후보의 공약과 그동안의 행보에 대해서 다시 한번 고민해 보신 뒤에 꼭 강윤택 후보를 찍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변화의 시작, 권리 보장의 시작 함께 만들어가요!
시각장애시민의 윤택한 삶은 강윤택이 만들겠습니다! 적극적인 지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