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윤택 서울지부장 예비후보 선거캠프 '강함캠프'입니다.
승리의 한해가 밝아 왔습니다. 함께해주시는 여러분이 있어 더욱 힘이납니다.
항상 건강하시기를 바라며...
2월 3일 한시련 서울지부장 선거일까지 강윤택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대표주자 33인이 릴레이 지지발언에 나섭니다.
그 첫 주자로 나사렛 대학교 이상제 교수님이 지지발언해 주셨습니다.
안녕하세요. 하트 시각장애인 챔버 오케스트라 음악 감독을 맡고 있는 나사렛 대학교 교수 이상제입니다.
아 제가 오늘 한시련 서울시지부장으로 출마하는 강윤택 후보를 지지하려고 이렇게 여러분께 말씀드리게 됐습니다.
최근에 들으니까 우리 강윤택 후보가 젊다고, 우리 강윤택 후보는 다음에도 할 수 잇지 않냐 이렇게 얘기하는 사람들도 있고 그래서 후보로 나오지 않아도 안되냐 이런 얘기를 한다는 말을 듣고 제가 참 어이가 없고 터무니없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분 그렇지 않을까요?
우리가 하루하루 살아가는 생활이 우리가 차량 때문에 차가 연결이 안되고 정말 복지콜이 복지콜이 맞는가, 심부름센터가 심부름센터가 맞는가 하는 생각을 할 정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우리 강윤택 후보는 자립생활지원센터를 맡아서 일하면서 누구보다도 시각장애인들의 어려움, 답답한 일들, 속상한 일들을 잘 알고 더 열심히 할려고 하고 젊고 꿈이 있고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는 능력이 아주 뛰어난 것 같아요
여러분들 우리 미래를 3년, 4년 후로 미룰 수는 없죠 우리 삶을 우리 생활을...
그래서 여러분들 꼭 이번 선거에 투표하시고 우리 강윤택 후보를 꼭 지지하셔서 우리가 2018년 부터는 좀 더 잘 다니고 덜 화나고 좀 더 즐겁게 살 수 있는 그런 서울시를 꼭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강윤택 후보 꼭 지지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위 내용은 소리셈 전화사서함(02-2092-9000) 8번 사서함 2019 채널에서도 이상제 교수님의 목소리로 직접 들으실 수 있습니다.
올 한해 변화의 시작, 권리 보장의 시작 함께 만들어가요!
시각장애시민의 윤택한 삶은 강윤택이 만들겠습니다! 적극적인 지지 부탁드립니다! ^^